본문으로 바로가기

냉장고 안의 탄산음료가 자연폭발한다고?

category 펫뉴스 2017.09.19 23:35
영국 스코틀랜드의 에버딘이라는 도시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냉장고 안에 있던 탄산음료가 자연폭발하면서, 
냉장고 문이 열리고, 옆에 있던 반려견이 쇼크를 받았다는 얘기입니다. 

견주는 수년간 이 음료를 마셨는데요, 
한 번도 이런적은 없었다고 하는군요. 

음료의 캔이 칼로 잘라낸 것처럼 분리되어 있었고, 
캔 뚜껑 위에는 붉은 색 물질이 묻어 있었다고 합니다. 
다행이도 옆에 가족들이 없어 다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세상에나!
냉장고 안의 캔이 폭발할 수가 있나요?
참 별일이군요. 

폭발에 놀란 반려견인 비글은 쇼크를 받았다고 하는데, 
무척 놀랐을 것 같습니다. 

과연 원인이 무엇이었을까요?

[출처] The Scottish Sun



Aberdeen man's dog left traumatised as exploding Irn-Bru can blasts open fridge
A MAN has hit out a drink bosses after a can of Irn- Bru exploded in his fridge, blowing the door wide open and leaving his dog in shock. Bud Kane was at his Aberdeen home with his pet beagle Parke…



댓글을 달아 주세요